고객센터
[안내] 이메일 인증 및 비밀번호찾기 이메일 오류 관련 2019-10-09

이메일 부분은 현재 서버 구축이 진행되고 있어

1개월 이후 부터는 완벽 세팅이 가능할것 같습니다.


다만 그전까지는

간혹 502 에러가 뜬다거나

이메일 전송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메일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


해결방법

▶ 502 에러가 뜬다면

이부분은 바로 리세팅 하면 해결 가능한 부분이라
바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- 자유게시판

- 홈페이지에서 1:1문의: https://spowide.co.kr/qna

- 텔레그램에서 1:1 문의: https://t.me/Spowide

- 카카오톡에서 1:1 문의: ID spowide 검색후 문의



▶ 이메일이 전송되었다고 하는데 이메일이 안오는 경우

이 경우가 가장 많을것으로 사료되는데요

메일이 한번에 바로 전송되지 않고 순차 진행되면

시간이 좀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.

실험해보니 1시간 이후에 오는경우도 있고 10분후에 오는경우도 있고 그렇습니다.

현재 메일서버를 구축중입니다만 약 1개월정도 소요될듯하여 이부분은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